겨울 아침의 부드러운 빛 아래의 주얼리
- veditor3
- 1월 8일
- 1분 분량
겨울 아침의 부드러운 빛 아래 주얼리의 반짝임이 조용히 깨어난다. 빛이 스치는 찰나, 디테일의 아름다움이 드러난다.

44.24캐럿 쿠션 컷 핑크 스피넬을 중심으로 핑크 사파이어, 레드 스피넬,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아네모네꽃을 표현한 하이 주얼리 컬렉션의 네크리스. 진주 네크리스와 펜던트는 분리 가능하다. 쇼메, 셔츠는 뉴스픽.

하이 주얼리 네크리스. 아코야진주, 다이아몬드, 블루 토파즈, 라피스라줄리, 자수정, 가닛, 로즈 쿼츠, 핑크 투르말린, 에메랄드, 문스톤, 페리도트, 탄자나이트, 아콰마린이 어우러졌다. 타사키, 브라톱은 아틀리에 소븐.

다이아몬드가 폭포처럼 흘러내리는 듯한 디자인의 빅토리안 스타일의 하이 주얼리 네크리스와 이어링은 모두 메시카, 재킷은 트랜스 파리, 데님은 스테인.

로즈 골드에 화이트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아르디스 하이 주얼리 네크리스는 베르니에, 드레스는 트랜스 파리.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와 사파이어를 세팅한 어웨이큰드 핸즈, 어웨이큰드 마인즈 하이 주얼리 네크리스는 모두 루이 비통, 톱은 빅터앤롤프.

화이트 골드에 총 74.32캐럿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네크리스는 그라프, 재킷은 스포츠막스.
에디터: 캐롤라인 코르베지에 (Caroline Corvaisier)
사진: 로라 본푸 (Laura Bonnefous)
프로덕션: 크리스틴 레르슈 (Christine Lerche)
조명 어시스턴트: 루프 카튀스 (Loup Catusse)
모델: 마고 프랍소스 – 수프림 (Margot Frapsauce – Supreme)
헤어: 알렉시 파리앙트 – 바젠시 (Alexis Pariente – Bagency)
메이크업: 오펠리 크롬마르 (Ophélie Crommar)
캐스팅 디렉터: 오세안 루카 (Océane Luca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