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프가 그린 꿈, 홀리데이 캠페인 ‘I Wish’
- veditor3
- 2025년 11월 12일
- 1분 분량
그라프가 새로운 홀리데이 캠페인 ‘I Wish’를 공개한다. 고혹적인 그린을 배경으로 하는 캠페인은 홀리데이 시즌, 모두가 꿈꾸는 진귀하고 매혹적인 주얼리와 함께 겨울의 신비로움을 찬미한다.
그라프 홀리데이 캠페인 ‘I Wish’
캠페인은 상징적인 다이아몬드와 젬스톤으로 하우스의 모던한 미학을 표현한다. 화이트 다이아몬드와 따스한 온기를 전하는 옐로 다이아몬드, 깊고 푸른 에메랄드까지, 눈부신 보석들은 우아한 존재감으로 홀리데이 시즌의 경이로움을 그려낸다. 짙은 그린을 메인으로 한 캠페인은 영롱한 광채를 발산하는 주얼리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이 주얼리부터 파인 주얼리 컬렉션까지, 그라프의 주얼리 전반을 아우르는 캠페인에서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136캐럿 이상의 다이아몬드와 에메랄드로 완성한 하이 주얼리 세트다. 현대적인 체인 링크 안쪽으로 라운드 컷 에메랄드를 섬세하게 파베 세팅한 주얼리는 움직일 때마다 그라프 고유의 컬러를 은은하게 드러낸다. 주얼리의 라인을 따라 이어지는 다이아몬드는 위치에 따라 오벌 컷, 에메랄드 컷, 페어 셰이프를 오가며 보다 입체적인 광채를 선사한다.

이어지는 하이 주얼리 네크리스에서도 그라프의 시그니처 그린을 엿볼 수 있다. 네크리스의 라인을 따라 세팅한 커스텀 컷 바게트 에메랄드는 유려한 곡선을 띄고, 페어 셰이프 다이아몬드를 중앙에서부터 점진적으로 배치해 부드러운 그라데이션을 자아낸다. 이 네크리스에 세팅한 다이아몬드는 90캐럿에 달한다.
홀리데이 캠페인 속 다채로운 하이 주얼리.
이외에도 밤하늘을 가로지르는 유성을 연상시키는 하이 주얼리 세트부터 9캐럿 옐로 쿠션 컷 다이아몬드가 빛나는 이어링과 16캐럿 팬시 비비드 옐로 오벌 컷 다이아몬드, 15캐럿 D컬러 플로리스 다이아몬드, 17캐럿 콜롬비아산 에메랄드를 세팅한 솔리테어 링등 그라프가 엄선한 최상의 스톤을 감상할 수 있다.

하이 주얼리부터 클래식한 매력의 다이아몬드 피스와 파인 주얼리 컬렉션까지,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꿈꾸는 주얼리를 그라프의 세계 속에서 만나보길.
에디터: 목정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