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긍정 에너지를 실은 키린의 파인 주얼리 컬렉션

파인 주얼리 브랜드 키린(Qeelin)이 ‘울루 미니 솔리테어 컬렉션(Wulu Mini Solitaire Collection)’과 ‘울루 미니 쁘띠 컬렉션(Wulu Mini Petite Collection)’을 선보이며 인생의 행복한 순간들을 추억한다.



키린은 2004년 첫 출시 이후 동양의 상징주의와 모더니티를 유쾌하게 풀어내며 컬렉션에 문화적 의미를 가득 담아왔다. 더불어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피스들을 통해 매일 착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파인 주얼리만의 매력을 보여준다.


최근 창립 20주년을 맞은 파인 주얼리 브랜드 키린은 ‘울루 미니 솔리테어’ 컬렉션과 ‘울루 미니 쁘띠’ 컬렉션을 선보이며 인생에서 가장 행복하고 중요한 순간을 추억한다. 새로 출시된 두 컬렉션 모두 키린의 시그너처 아이콘인 ‘울루(Wulu)’ 형태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조롱박에서 영감 받은 키린의 메인 컬렉션 울루는 숫자 8과 무한대를 뜻하는 기호 ∞와 연관이 있다. 숫자 8은 행운과 긍정을, 기호 은 키린이 강조하는 균형과 조화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기 때문. 키린이 새롭게 선보이는 ‘울루 미니 솔리테어 링’은 18k 옐로, 화이트, 로즈 골드에 두 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완성했다. 장식된 두 다이아몬드는 영원한 사랑과 무한한 행복을 상징하며 끝없는 축복을 상징한다. 울루 미니 솔리테어 컬렉션의 경우 인생의 소중한 순간을 맞이할 때마다 하나씩 추가할 수 있도록 믹스 앤 매치가 용이하게 디자인했다. 



미니 솔리테어 컬렉션과 함께 선보이는 ‘울루 미니 쁘띠’ 컬렉션은 키린의 아이코닉한 아이콘 ‘울루’를 더욱 작고 앙증맞게 디자인했다. 서로 마주 보는 모양으로 울루를 배치한 뒤 다이아몬드와 레드 하이세람을 통해 포인트를 준 것. 18k 로즈 골드에 다이아몬드와 레드 하이세람을 세팅한 울루 미니 쁘띠 네크리스와 브레이슬릿은 캐주얼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을 선사해 준다.


참고로 키린의 모든 제품은 키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3층 키린 부티크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Editor : Park Jee Su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