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새해를 빛나게 만들어줄 1월 뷰티 신제품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탄생한 리미티드 에디션부터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기프트 아이템에 이르기까지 더욱 다채로워진 드림즈의 뷰티 리스트를 소개한다.




So Intense Red

지방시뷰티, 2024 뉴 이어 에디션


지방시뷰티의 아이코닉한 제품들이 청룡의 해를 맞아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용의 패턴을 입고돌아왔다. 새롭게 선보이는 2024 뉴 이어 에디션 제품은 ‘르 루즈 앵떼르디 인텐스 실크’와 ‘프리즘 리브르 루스 파우더’다. 두 제품의 케이스 모두 레드 드래곤 패턴이 들어간 실버 메탈릭 소재로 제작되었는데, 그중 지방시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인 ‘프리즘 리브르 루스 파우더’는 이번 에디션을 통해 N13컬러를 추가했다. 3.4g 5만9천원대, 12g 9만3천원대.




A Feast of Fragarnce

딥티크, 끌레르 드 뽀 컬렉션


딥티크의 대표적 머스크 향인 ‘플레르 드 뽀’가 헤어 & 보디 아이템으로 출시되었다. 관능적이면서도 파우더리한 향이 매력적인 ‘플레르 드 뽀 오 드 퍼퓸’의 향을 그대로 가져왔다. 시어버터가 함유된 ‘핸드 앤 보디 젤’은 노폐물을 말끔히 지워주고, 글리세린이 함유된 ‘핸드 앤 보디로션’은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또 카멜리아 오일 성분이 담긴 ‘플레르 드 뽀 헤어 미스트’는 모발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해 건조한 머릿결을 산뜻하게 만들어준다. 30ml 10만원대, 200ml 7만7천 원, 200ml 9만5천원.



 

Poetry of Scent

구찌뷰티, 플로럴 벌스


구찌뷰티는 ‘알케미스트 가든’ 컬렉션의 새로운 향수, ‘플로럴 벌스 오 드 퍼퓸’을 선보였다. 인도산 삼바크재스민의 꽃잎과 스리랑카 홍차를 수확하는 과정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삼바크재스민과 스리랑카 홍차를 블렌딩해 완성했기 때문에 싱그럽고 스모키한 향이 특징이다. 알케미스트 가든 컬렉션의 다른 향수와 레이어링해 그날의 분위기에 맞는 나만의 향기를 커스터마이징하기에도 좋다. 100ml 45만5천원.




The True Value of Luxury

라프레리, 플래티늄 래어 오뜨-레쥬베네이션 마스크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기술을 자랑하는 뷰티 브랜드 라프레리가 플래티늄 래어 오뜨-레쥬베네이션 마스크를 출시했다. 매크로-인퓨전 기술이 적용된 이번 신제품은 울트라-포텐트 컨센트레이트와 울트라-센소리얼 크림의 2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매크로-인퓨전이란 특유의 코팅 프로세스가 히알루론산과 콜라겐 등 유효 성분을 피부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해주는 기술로, 피부 탄력 증가에 도움을 준다. 앰플 0.7ml×12개, 크림 20ml 2백30만원대.




For Sensible Gift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봄 데 뮤제 플루오 리미티드 에디션


‘봄 데 뮤제 플루오’ 립 밤의 클래식한 기존 패키지가 5가지 네온 컬러로 재탄생했다. 케이스에 원하는 색으로 이니셜을 새길 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며, 원하는 이니셜을 각인해 오직 하나뿐인 나만의 아이템으로 간직할 수도 있다. 봄 데 뮤제 플루오 립 밤은 살구씨와 참깨에서 추출한 오일과 시어버터가 건조한 입술에 풍부한 영양과 촉촉함을 선사하며, 무색 무향 제품이어서 남녀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7g 6만9천원.




Must Have Perfume

디올 뷰티, 미스 디올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


디올 하우스를 대표하는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와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의 두 아이코닉한 향기가 휴대할 수 있는 솔리드 타입으로 돌아왔다. 쿠튀르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하운즈투스 패턴을 직조해 만든 패키지에는 핑크 컬러를 포인트로 디올만의 우아한 무드를 담았다. 미스 디올 미니 솔리드 퍼퓸은 로즈 왁스와 자연 유래 성분의 오일을 밀도 높게 농축한 점이 특징이다. 피부에 빠르게 녹아 플로럴 노트를 더해줄 뿐만 아니라 고체 형태로 끈적임이 적고, 실용적인 사이즈로 제작되어 휴대가 간편하다. 모두 3.2g 8만 5천원대, 10만4천원대.




Editor: Park Jee Su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