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오메가 파리 2024 브론즈 골드 에디션


오늘(7월 26일)부터 프랑스 파리에서 제33회 파리 올림픽이 개최된다. 올림픽의 공식 타임키퍼인 오메가는 2024 파리 올림픽의 개막을 앞두고 올림픽의 영광에 경의를 표하는 ‘오메가 파리 2024 브론즈 골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오메가 파리 2024 브론즈 골드 에디션

오메가 파리 2024 브론즈 골드 에디션은 올림픽의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는 독특한 미적 코드를 지니고 있다. 이 시계는 오메가가 1939년에 출시한 클래식한 디자인의 손목시계 ‘Ref. CK 859’와 금,은,동메달 등 스포츠 경기의 가장 상징적 보상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3가지 전설적인 소재를 모두 소장 가치가 있는 하나의 디자인에 담아낸 점이 깊은 인상을 남긴다.


케이스는 직경 39mm 사이즈로 완성하고, 오메가의 고유한 은은한 핑크 빛을 자아내는 동시에 변색에 탁월한 저항력을 갖춘 오메가의 고유한 합금 소재인 브론즈 골드로 제작했다. 다이얼은 925 실버로 완성하고, 클루 드 파리 패턴을 새겨넣었다. 미닛 트랙과 6시 방향의 스몰 세컨즈 서브 다이얼에는 원형 브러시드 패턴을 적용하고, 상단에는 다크 그레이 컬러의 브랜드 로고를 장식했다. 여기에 특수 PVD 브론즈 골드로 코팅 처리한 세드나 골드 소재의 슬림한 핸즈를 매치하며 브론즈 골드와 세드나 골드 그리고 925 실버를 활용한 우아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오메가 파리 2024 브론즈 골드 에디션

브론즈 골드로 제작한 백 케이스에는 2024 파리 올림픽의 공식 로고를 스탬핑하고 그 주변에는 프로스팅 처리했다. 빈티지한 무드를 강조하기 위해 빈티지 오메가 로고가 양각으로 장식된 브론즈 골드 버클을 장착한 브라운 컬러의 송아지 가죽 스트랩을 매치했으며, 이 같은 빈티지 로고 디테일은 시계의 크라운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오메가 파리 2024 브론즈 골드 에디션의 백 케이스.

최고 수준의 정밀도와 성능을 보장하지 않는다면 올림픽을 위한 타이미스가 될 수 없다. 때문에 이 시계에는 스위스 계측학 연방학회(METAS)의 마스터 크로노미터 인증을 획득한 오메가의 매뉴얼 와인딩 코-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칼리버 8926을 탑재했다. 이 무브먼트는 최대 72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며, METAS의 마스터 크로노미터 테스트를 통과한 모델임을 증명하는 인증 카드가 함께 제공된다.



Editor: Ko Eun Bi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