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여름, 새롭게 단장한 주얼리 메종 부티크
- veditor3
- 7월 29일
- 1분 분량
최종 수정일: 8월 1일
2025년 여름을 맞이해 새롭게 단장한 주얼리 메종 부티크를 소개한다.
포페 현대백화점 더현대 대구점 부티크

7월 24일 새롭게 오픈한 포페의 국내 일곱번째 매장. 포페는 지난해 9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본점에 국내 첫 매장을 선보인 이후 현대백화점 본점과 무역센터점, 갤러리아 명품관 WEST 등 주요 백화점에 매장을 확장하며 입지를 다져왔다. 이번 오픈한 현대백화점 더현대 대구점 부티크는 수도권 외 첫 매장으로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을 메인으로 하는 부티크는 총 50.5 ㎡ 규모의 공간으로 준비됐다. 특히 이번 부티크에는 VIP룸을 따로 마련해 프라이빗하게 포페의 주얼리를 만날 수 있다.

포페는 이탈리아 주얼리 브랜드 특유의 장인 정신과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에센셜(Essential), 아리아(Aria), 루나(Luna), 에카(Eka), 프리마(Prima), 파노라마(Panorama) 등 아이코닉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후로도 국내 매장을 확대해 더 많은 고객과의 접점을 이어갈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레포시 매장

레포시가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3층에 신규 매장을 공식 오픈하며 국내 하이엔드 주얼리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부티크와 현대백화점 판교점 부티크에 이어 선보이는 플래그십 공간은 절제된 조형미와 구조적인 아름다움을 담은 인테리어로 완성됐다. 레포시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담은 부티크에서는 단순히 구매를 넘어 레포시의 정체성과 세계관을 오롯이 체험할 수 있는 몰입형 경험을 선사한다.

새롭게 오픈한 매장에서는 앙티페(Antifer), 세르티 수르 비드(Serti sur Vide), 베르베르(Berbere)를 시작으로 특별한 순간을 위한 브라이덜 라인 등 레포시의 아이코닉한 컬렉션 주얼리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레포시는 이후로도 한국의 주요 백화점 및 공간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에디터: 목정민



